이 게임은 쿵푸 무술가를 조정하여 사람 또는 컴퓨터와 대전을 한다는 점에서 여는 게임과 다를바 없어 보이지만 완전히 다른 개념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의 모션을 마리오네트와 같이 직접 조정하여 자신만의 무술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아직은 2D수준이지만 Motion Physics가 게임성에 적용된 거의 최초의 게임이 아닐까 생각된다.

기존에도 물리엔진을 사용했거나 인체의 운동을 물리환경에 일부적용한 게임이 있었지만, 단순한 충돌루틴만을 적용할 뿐 Ragdoll의 물리현상을 게임에 직접 활용한 경우는 없었다.
(FPS의 시체에 적용된 Ragdoll은 게임에 전혀 영향을 주지 못했다.)

아직 완성되지 않았지만 관심을 가져볼만한 가치가 충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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