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hat Entertainment Technology
BLOG
TAG
MEDIA
LOCATION
GUESTBOOK
Planarity by John Tantalo
Games
2005. 10. 24. 04:30
꼬인 매듭을 풀면서 희열을 느껴본 적이 있다면, 이 게임을 추천한다. 게임의 목적은 단순하다. 꼬여있는 선을 풀어서 겹친 선이 없도록 만들면 끝이다. 하지만 레벨이 높아질 수록 선은 많아지고 복잡해진다. 3D 맵퍼라면 꼭 단련해야 할 게임(UV Map을 다뤄본 사람이라면 바로 반응이 올것이다.)
이처럼 점을 옮겨서 선을 정돈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게임 바로가기
사이트 바로가기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
All That Entertainment Technology
AND
Technology controls the Rule
by
에소테릭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206)
ET News
(65)
ET Site
(13)
Games
(28)
美小女 § 3D
(16)
Meloboard
(10)
Melodies
(3)
Motion Physics
(13)
Platform § Foundation
(13)
3D Graphics
(0)
ITX
(2)
Personal
(16)
E3Live
(12)
Others
(18)
ARCHIVE & SEARCH
--- Select Archive ---
CALENDAR
«
2024/05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ARTICLE
TAG CLOUD
Nintendo
Dynamics Engine
maya
Microsoft
apple
애플
E3
플레이스테이션 3
HCI
Cell Broadband Engine
Wii
모션캡쳐
물리엔진
iPhone
Playstation3
Windows Vista
마야
플스3
구글
위
마이크로소프트
web 2.0
3D
SIlverLight
차세대 Display
Google
아이폰
E3 2006
PS3
닌텐도
Sony
E3 게임쇼
PlayStation 3
MS
소니
UGG
비스타
XNA
augmented reality
Vision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MY LINK
COUNTER
TODAY
| YESTERDAY
Tistory 회원가입!
티스토리툴바